집안의 fullHD 빔프로젝터를 웹서핑에 이용하면 눈의 피로를 더는데 유용할거같았다.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시행착오-

처음에는 맥북에서 미러링으로 애플tv로 연결해보았는데.

은근 커서 움직임 같은게 거슬렸다. 성가실정도.


원인의 발견-

아수스 AC66무선랜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플TV3세대는 801.11n을 사용할테니.. 결과적으로 무선랜 속도가 문제라고 생각했다. 

내 맥북은 801.11ac를 지원하므로 공유기<-> 노트북 간의 무선랜 연결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 생각했다. 


문제의 해결-

결과적으로는 맞았다. 공유기와 애플TV간 랜선을 연결해주고 애플TV를 재부팅 하고 나니.

그 다음에는 딜레이가 훨씬 줄었다. 이정도면 쓸만하다 싶다.


Posted by Ozahi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