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내식이 맛이없음



2. 포인트 적립이 불만


진에어는 나비포인트라는 것을 사용하는데,

기존 마일리지 제도랑 다르단다. 그럴수도 있군나

여튼 가족 단체로 여행을 하고 오더라도 가족끼리 합칠수도 없다.


--------------- 아래는 나비포인트에 대해서 문의글을 남긴결과 받은 답변글.


안녕하십니까? 김지만 고객님,

저희 진에어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나비 포인트는 회원 마일리지 제도와 상이하므로 가족합산 및 타인 양도가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탑승 항공편의 출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본인의 ID로 직접

진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적립해야 되며 자동 적립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후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의말씀(Q&A)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서비스센터(1600-6200)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진에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ly, better fly Jin Air




불만만 적은거같애서 장점도 하나 적는다.

가격이 싸다는 건 누가 뭐래도 장점이다. 

Posted by Ozahi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