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20 by 대런로즈(Darren Rowse)

애드센스 이용자들이 수익 슬러프를 보고했다.

 나는 애드센스의 수익에 대해서 일희일비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매우 다양한 이유에 의해서 애드센스의 수입은 하루하루 올라가기도 하고 내려가기도 하기 떄문이다. 그러나 지난 48시간동안 꽤 많은 독자들에게 질문을 받았는데 애드센스의 수익이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어떻게 하느냐 묻는 것이었다.
 내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은 별로 영향받지 않았다. 내가 위에 언급한대로 - 하루하루 수익은 매우 불규칙적인다. 여기에 어떤 다른 큰 영향이 개입된것일까?
당신은 지난 일주일 정도에 애드센스 수익에 어떤 변화를 발견하셨나요?


2007 6/6 by 대런로즈(Darren Rowse)

애드센스가 오늘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여기에 변화의 요약을 알려드리죠 :
주된변화는 광고에 트래픽을 보내는 사람에 대한겁니다. 애드워드사용자들이 그들의 랜딩페이지에 하는 그대로의 가이드라인을 따라야 합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변화는 예전에는 페이지당 1개의 유닛만 허용했던 광고를 페이지당 3개까지 허용합니다. 흥미있는 정책이죠.  몇몇 사람에게는 제2 제3의 광고 유닛을 띄울 수 있어서 좋겠네요.. 어떤사람들의 블로그에는 매우 잘 적용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애드센스 블로그에서 확인 바랍니다.

Posted by Ozahi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