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VISTA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차기작에 대한 얘기가 나왔습니다.
Cnet을 통해서 보도가 되었구요.. 번역하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부적으로 버전 7로 알려진 새로운 버전의 윈도우를 대략 3년 이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관련 소식통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목요일 회의에서 윈도우7에 대한 논의를 했다. MS사는 기업고객과 제휴사에 반복적인 과정의 정보노출을 계획한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출시가 계속 연기되다 기업체에는 지난 11월에, 개인에게는 올 1월에 판매를 시작한 윈도우 비스타는 제품안의 계속된 변경과 개발에 따른 문제로 5년이 넘는 개발 과정을 거쳤다. 비스타와 같이 윈도우7은 개인용과 비즈니스용 그리고, 32비트와 64비트 버전으로 출시될 것이다. 올 연말 안으로 기대되는 윈도우 비스타 서비스팩1이 MS사의 다음 의제다.

MS사는 비스타의 지연된 출시로 인해 기업사용자들의 비판받았던 것을 생각해볼 때, 윈도우의 차기작에 대한 논의는 별로 놀라울 것이 없다.
윈도우즈7은 코드네임 비엔나로 알려져왔다. MS사는 분명히 했다. 윈도우7은 차기작에 대한 내부적인 코드 이름이다. MS사는 윈도우즈7의 개발기간을 3년으로 보고있다.


원문읽기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세요..
http://news.com.com/Next+version+of+Windows+Call+it+7/2100-1016_3-6197943.html?tag=nefd.top

Posted by Ozahi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