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링크를 클릭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estsoft.nefficient.co.kr/altools/ALYac10beta1.exe

알집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의 야심작 '알약'이 드디어 일반인을 대상으로 베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이러스/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가상 PC환경 영역에서 파일을 직접 실행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발생 가능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미리 판단하고 탐색하여 바이러스/악성코드의 침투뿐만 아니라 잠재적 위험 프로그램으로부터 사용자 PC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정보를 바이러스로 판단하는 경우, PC를 지켜주기보다 오히려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알약은 MD5, 사이즈, 경로 등 다양한 검사기준을 적용하여 오탐지율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업데이트 내역을 찾아서 일일이 업데이트할 필요 없이 업데이트 내역이 있을 경우 알약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파일을 찾고 다운로드 하여 프로그램에 적용합니다.

알약을 통해 탐지된 바이러스/악성코드 파일을 치료하고 해당 파일을 지정된 기간동안 안전하게 격리하여 보관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악성코드에 감염되어 치료하거나 삭제된 파일이 중요한 개인정보일 경우 사용자가 검역소 기능을 통하여 해당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감시 기능 제공

- 시스템 정리
레지스트리 정리
하드디스크 정리
시스템 정보
Active X 관리
시작프로그램 관리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관리
설치된 프로그램 관리

운영체제: 2000/XP/Vista(32bit)

개인 사용자는 제한없이 알약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이나 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에서는 라이선스를 구매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Ozahi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