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전거와 인연이 깊다. 정말 어려서부터 두발자전거를 탔고, 고등학교때는 약간 먼 거리고 인하여,
등교를 자전거로 했었다. 내 많은 지난 사진들에서도 자전거가 많이 등장한다.
한때는 곧죽어도 MTB만 탔지만. 지금은 사이클자전거를 타고있다.

내가 이 사이클을 장만한건 지난 여름. 사이클을 하나 장만해야겠다고 생각했었으나, 사이클은 비싸다고
생각만했었다. 그러나 에누리를 검색해보고 얻은 결론. 결코 그렇지 않다는것.
정말 싼 가격, 괜찮은 디자인.. 당장 온라인 주문을 하고 말았다. 이 자전거는 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enuri.com/view/Detailmulti.jsp?modelno=976149&cate=09050503&Mname=&fb=1&key=popular%20DESC&factory=&search=NO&m_price=&spec=&sel_spec=&pagesize=20&page=1&keyword=&orgkeyword=&logkeyword=&spec_name=&from=list

위에는 에누리 링크다. 현재 최저가는 배송료 별도로 8만1천원이지만 내가 살 당시에는 7만 7천원정도 했다.
배송료를 5천원정도 내고 8만2천원에 자전거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다.

내가 생각해본 이 자전거의 장점이다.

장점 : 사이클이라서, 중고딩이 눈독들이지 않는다.
         실제가격보다 비싸보인다. 이 자전거 보여주고 항상 듣는 소리.."비싸보인다."
         내가봐도 실제 가격보다 비싸보인다.
         기어는 그래도 SHIMANO다.

단점 : 싸이클 치고는 무겁다. 약 15킬로정도 나간다. 그러나 이가격에 경량성까지 바란다면 도둑놈이다.
         무게를 잴때는 체중계위에 90도로 세워놓고 쟀다.(아래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샌 날씨가 춥다. 오늘 자전거 몰고 밖에 나갔다가 얼어죽는줄 알았다.
그러나 아침마다 10분정도 타주려한다. 10분타는것으로 삶의 의욕이 만땅 채워진다.
최고 저렴한 가격에 사이클링에 동참바란다. 누구든...
Posted by Ozahi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