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에 있다는 나이스 현금 지급기로는 도무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고,
http://www.t-money.co.kr/jsp/newpub/useGuide/ChargingLocation3RM.jsp
위의 링크로 마일리지 충전소 검색을 할 수가 있는데 이곳에서 가까운 패리미마트를 찾아서 직접 얘기를 하는게 좋을것 같다. 다만, 거기 일하는 알바생이 이 기능을 모를 수가 있으니 080-389-0088로 전화를 걸어서 알바생을 바꿔주면 된다. 한가지 분명한건 어떤 방법을 사용하건 T-마일리지로 충전을 한다는 것은 대단히 번거롭다는 사실이다.
한국스마트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전환한 T-마일리지 충전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포인트 전환 신청을 하면 카드에 바로 마일리지 적립이 되는 것이 아닌 전환 신청 다음주 수요일 이후 충전 가능하며, 지하철 내에 설치되어 있는 티머니 스티커가 부착된 [나이스 현금지급기]에서 마일리지를 교통 요금으로 충전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만, 현재 서울 지하철 5~8호선 내에 설치된 나이스 현금지급기 의 경우 운영사업과 관련하여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충전이 되지 않으며 5~8호선을 제외한 서울지하철 역사의 나이스 현금지급기에서는 정상적으로 T-마일리지 충전서비스가 이루어고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울지역의 훼미리마트, 바이더웨이, 세븐일레븐 편의점 등에서도 마일리지 충전이 가능하도록 확대가 되고 있으므로 방문하셔서 편의점에서 단말기 조작을 할 줄 모른다면 해당 편의점에서 080-389-0088로 연락을 주시어 편의점 직원을 바꿔주시면 단말기 조작에 대해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서울 근처의 가맹점 검색은 홈페이지 상단의 [T-money스토리] -> [가맹점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