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을 하나 샀는데 산지도 꽤 되었네요.. 한 2~3주 정도 사용하고 사용기를 올립니다.
한눈에 이거다 싶었던 가방이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에는 'ㄷ'자형 벨크로 컴파트먼트가 두개 포함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내부 공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윗쪽으로는 지퍼로 수납공간이 두군데 있는데 메모리 카드를 넣어놓기 좋습니다.
이 가방에 canon 5D + 24-70mm + 580EX2를 넣고도 50mm단렌즈 하나를 더 넣을 수 있습니다.
스트로보나 단렌즈 없이 5D + 24-70mm만 휴대한다면 후드를 반대로 접지 않고도 휴대가 되니 편리합니다.
앞에는 큰 주머니 하나, 작은 주머니 하나(작은 주머니도 살짝 열어놓은거 보이실 겁니다.)
큰주머니는 수첩, 지갑, 아이팟터치, 등을 꽂아 넣으면 딱입니다. 아주 구성이 좋습니다.
작은 주머니는 동전, 펜 등등..을 넣습니다.
어께에 매는 부분은 다소 두툼합니다. 가방 옆에 본체와의 연결부위는 원터치 착탈식입니다.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다소 비싼감은 있지만, 제가 갖고 있는 카메라 가방이 너무 부담스럽게 커서 간단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여러가지로 고려하던 중 이 물건이 눈에 들어왔고 약간의 고민끝에 구입을 결정한 것이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딸려온 노란색 영문 설명서에서는 Work bag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비단 카메라만의 용도가 아니고 full range of travel and business solution이라고 밝히고 있는 만큼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가방입니다.
색상은 지금 이 베이지 말고도 적색, 곤색 하고 한종류 더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적당한 크기의 DSLR수납 가방을 찾으신다면 좋은 대안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